모바일 마케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빠른 전략

2020. 7. 20. 20:57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빠른 전략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에게 큰 수입원이거나 적은 수입원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모바일 마케팅을 이해하고 앞으로의 노력에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를 개발할 때는 메시지를 간략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너의 메시지를 그들에게 전달해라; 그들은 네가 말하려고 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의 모바일 도메인은 가능한 한 적은 것으로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말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모바일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그들이 원하는 가치 있는 정보를 얻기 위해 비대하고 키워드가 많이 들어간 컨텐츠를 페이지마다 뒤져 볼 시간이 없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당신은 짧고, 상냥하고, 요령부득할 필요가 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친구와 가족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편견이 없는 의견을 원한다면 누군가에게 돈을 주고 그것을 시험해 볼 수도 있다.




소셜 마케팅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경쟁업체를 지켜보십시오.


당신이 경쟁자들과 다르다는 것은 중요하다.




성공적인 독립형 모바일 플랫폼을 가지려면 홈 기반이 있어야 한다.


당신의 모바일 존재는 사람들을 홈 베이스로 몰거나, 혹은 이미 당신의 홈 베이스를 방문한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것이어야 한다.


모든 것을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완전히 기반을 두지 마십시오.




때때로, 시장의 변화는 당신의 고객 기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최신 기술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비즈니스가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고객들은 항상 차선책을 찾는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캠페인의 성공률을 살펴보자.


마케팅의 성공 여부를 신규 판매 건수로 측정하기보다는 캠페인의 수명을 살펴보자.


성공적인 캠페인을 하기 위해서는 이 공식을 따르고 새로운 공식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전화나 심지어 문자 메시지를 통해 사람들에게 다가가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사실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대화하는 동안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입소문을 타려고 시도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고 당신의 광고가 최대한의 잠재력에 도달하도록 도울 수 있다.


그들이 그것을 그들의 동료들에게 넘길 수도 있고, 당신의 마케팅은 완전히 확대될 것이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의사소통하기 위해 모바일 장치의 문자 메시지 기능을 사용하지만, 그들 모두가 가끔 사용되는 약어에 익숙하지는 않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보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잠재 고객을 잃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소비자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개인들에게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주고, 그들과 유대감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좋은 도구가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도망가라고 하지만, 당신은 가능한 한 당신의 고객들을 조사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벌일 때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교차 플랫폼 호환성이 필수적이다.


그것은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에 공을 들이거나, 당신이 고객들에게 기술적 문제로 인해 잃을 수도 있고 있다.




모바일 웹 사이트는 검색 엔진 최적화 규칙을 일부 통합해야 보다 성공할 수 있다.


구글은 모바일 기기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구글을 중심으로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을 세워야 한다.




모바일 사이트의 랜딩 페이지에 대해서는 A/B 테스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테스트는 당신의 모바일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고 없는지를 결정하는 데 중요하다.


두 가지 다른 버전의 랜딩 페이지(A&B로 알려져 있음)를 사용하여 가장 많은 변환을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럼 가장 많이 변환되는 것을 쓰세요.




모바일 마케팅 전략에 SMS를 추가할 경우 옵트인 메커니즘이 있는지 확인하고 매달 보낼 텍스트의 양에 대해 정직하게 설명하십시오.


문자메시지는 알림으로 인해 성가실 수 있다.


사용자는 투명성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다.


고객이 메시지 수신 여부를 결정하도록 허용하는 선택으로 이동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이 보낼 메시지의 수에 대해 솔직하고 그것에 충실하라.


이 정직함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서 증명되었듯이 모바일 마케팅은 사람들이 보통 깨닫는 것보다 더 복잡한 과정이다.


당신이 좋은 캠페인을 개발하기 위해 쏟는 노력은 진정으로 당신의 사업에 도움이 될 것이다.


위의 팁을 사용하면 곧 긍정적인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